부산립카페 Secrets

황톳길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그늘을 이루고 있어 나무들이 배출하는 피톤치드와 황토에서 나오는 미생물을 품은 효소들이 몸의 순환작용을 도와주기도 해서 건강하고 상쾌한 기운을 몸속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

해가지고 밤이 되면 환하게 들어오는 도시 불빛으로 인해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식장루에도 예쁜 조명이 들어와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다른 종류의 업소들과 구별되는 특징은 펠라치오 이외에는 하지 않는다는 것. 섹스는 절대 금지다. 물론 손님이 거세게 원할 경우 어쩔 수 없이 허락하는 곳도 있기는 하다.

여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청호 오백리길'로 대청호를 중심으로 야산과 수목들이 빙 둘러져 있어 빼어난 경관을 바라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일곱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의 또 다른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식장산 전망대'로 대전 시내와 대청호까지 탁 트인 대전의 모습을 내려다볼 수 있는 뷰 맛집이자 밤에는 환하게 켜지는 도시 불빛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디저트 하나를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되어 말차 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찐하고 꾸덕해서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시킬 걸 이내 후회했다. 비록 립카페 나는 그냥 아아를 마셨지만 커피 얼음에 병우유를 직접 따라 마시는 큐브 라떼가 정말 귀여우니 인천립카페 메뉴 선택에 참고하시길. 

근교도 좋지만 현실적으로 도시를 벗어나기 어려울 때가 있다. 그럴 땐 대전의 ‘커피인터뷰’로 서울립카페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커피인터뷰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다.

먼저 입구에서 우리를 반겨준 것은 빼곡한 대나무 숲이다. 어디선가 쿵푸팬더가 나타날 것 같은 시원스런 비주얼. 한여름에도 립카페 시원하게 야외 테이블에서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광주 립카페는 창문이 크게 있어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벽면에는 카페 내부에서 찍은 사진들이 걸려 있어,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낡은 건물들이 대전립카페 오래 방치되어 흡사 폐허 같았다가 최근 맛집, 카페 등 소위 말하는 '핫플'이 들어서며 활력을 되찾고 있는 소제동 관사촌, 그 중심에 바로 이곳이 있다. 마당에 무려 대나무 숲이 있는 티룸. 어떻게 이런 공간이 있을 수 있는지, 들어서자마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몇 그루 심어져 있는 수준이 아니라 작은 대나무 숲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무성하게 자라 있어 나름 장관을 이룬다.

물론 대전립카페 외에도 립카페의 상호는 이미 수도권에 이미지 메이킹되어 있고 어떤 지역에 계시더라도 립카페 사이트에서 키스 서비스를 제공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래된 장소에는 힘이 느껴진다. 오래되었지만 낡지 않아 멋스러운 소품들이 우릴 반겼다. 매일 정성스럽게 닦아서 반질반질 윤이 나는 것 같았다.

또 산길을 따라 굽이굽이다. 가든식당이 있을 것 같은 풍경에서 갑작스럽게 이국적인 저택이 등장한다.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일본 감성의 카페 ‘교토리’.

탁 트인 전망을 통해 대청호화 대전 시내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으며 성곽을 배경 삼아 인생샷을 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